(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마이쿠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5월에 첫 선을 보인 마이쿠션은 쿠션 베이스와 케이스, 뷰티툴을 골라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컨셉으로 이니스프리의 대표제품으로 손꼽힌다. 다양한 피부 타입과 취향을 하나의 쿠션에 담을 수 없다는 고민을 배경으로 탄생해, 소비자들의 의견과 트렌드를 반영한 쿠션 베이스 및 케이스를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 21일 시작돼 11일간 진행되는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는 마이쿠션 베이스부터 케이스, 퍼프까지 총 2만 2천 원 상당의 제품을 1만 원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쿠션 1주년 기념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쿠션 베이스 2종(리셋 쿠션, 스키니 커버핏 쿠션)을 포함한 모든 쿠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제품 ‘리셋 쿠션 ’은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매직 리셋 포뮬러™가 기존의 메이크업과 수정 화장을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새로 메이크업한 듯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수정화장에 최적화된 쿠션이다. 또한 ‘스키니 커버핏 쿠션 ’은 피부를 얇고 촘촘하게 커버해 쿠션 하나만으로도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하는 에어 매직 퍼 ‘커버’를 사용하면 더욱 빈틈없는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마이쿠션 1주년 칭찬해 이벤트에 관한 상세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 쿠션 베이스 2종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