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페셜 라이어’ 손담비, 연극 첫 도전 앞두고 '연습 삼매경'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20 13:29 KRD7
#손담비 #스페셜라이어
NSP통신- (키이스트)
(키이스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연극 무대 도전을 선언한 손담비가 열혈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소속사 측은 20일 키이스트 포스트를 통해 연극 ‘스페셜 라이어’ 개막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손담비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특유의 시원한 미소와 생기 가득한 매력을 발산해내고 있다. 특히 화장기 없는 내추럴한 모습은 그 동안 방송이나 공식 석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진 화려한 모습과 달리 손담비의 소탈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G03-8236672469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손담비는 애정 가득한 눈빛과 화사한 미소로 사랑에 빠진 인물을 표현해내는가 하면 연인과의 데이트를 기대하는 인물의 감정을 깍지 낀 두 손으로 디테일하게 그려내 사랑스런 캐릭터와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또한 쉬는 시간은 물론 연습 무대의 백스테이지에서도 작품에 대한 분석을 꼼꼼히 하고 있음을 가늠케 하는 포스트잇 촘촘한 대본을 품에서 놓지 않는 모습에서는 작품에 그의 연기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한편 연극 ‘스페셜 라이어’는 1998년 초연 이후 총 35,000회 공연, 누적 관객수500만 돌파, 아시아 최초 오픈런 공연 등 각종 기록을 세우고 있는 작품으로 손담비 외 이종혁 원기준 안내상 서현철 안세하 슈 신다은 나르샤 등 출연한다. 오는 23일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막이 오른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