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데이식스(DAY6)가 신곡 ‘댄스 댄스’(DANCE DANCE)와 ‘맨 인 어 무비’(Man in a movie)를 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타이틀 곡인 ‘댄스 댄스’는 데이식스의 모든 멤버가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경쾌한 에너지의 이 곡은 그간 데이식스가 들려줬던 사랑 이야기가 아닌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자유분방한 느낌의 록 장르의 곡이다.
또 수록곡 ‘맨 인 어 무비’는 그녀와 있는 나 자신이 마치 영화 속 남자 주인공 같다는 내용의 노래로 8분의 6박자에 모던 록 사운드와 스트링, 브라스가 어우러진 꽉 찬 스케일의 곡이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댄스 댄스’ 뮤직비디오는 음악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데이식스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음악 작업과 연주에 몰두하는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이 딤겨 시선을 끈다.
데이식스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에브리 데이식스’와 함께 지난 2월부터 매달 공연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데이식스는 지난 6일과 7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진행된 공연에서 5월 신곡 ‘댄스 댄스’와 ‘맨 인 어 무비’를 라이브로 선보여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