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러블리즈, 2일 오후 6시 '지금,우리' 앨범·뮤비 동시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5-02 17:07 KRD7
#러블리즈 #지금 우리 #컴백
NSP통신-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러블리즈의 새 앨범 '지금, 우리’가 전격 발표된다.

러블리즈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 전곡과 동명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러블리즈는 이보다 1시간 앞서 오후 5시 부터는 네이버 V 라이브 '컴백 카운트다운 쇼’를 통해 컴백 활동의 첫 포문을 연다.

G03-8236672469

이 자리에서 러블리즈는 새 앨범 콘셉트 및 타이틀 곡 '지금, 우리’에 대해 직접 소개할 뿐만 아니라 근황 토크, 앨범 제작 에피소드 등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곡 '지금, 우리’는 러블리즈 스테디셀러 곡인 '안녕(Hi~)', ‘Ah-Choo(아츄)'를 탄생시켜낸 윤상 주축의 프로듀싱 팀 1Piece(원피스) 작곡과 서지음 작사로 완성돼 ‘러블리즈X윤상X서지음’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관심이 일찍부터 집중돼 왔다.

특히 이제까지의 러블리즈 곡들에 비해 BPM이 가장 빠른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시원한 편곡과 높은 음역대로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멤버들의 가창력을 아쉬움 없이 보여주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함께 공개될 뮤비는 데뷔 곡인 'Candy Jelly Love(캔디 젤리 러브)'부터 호흡을 맞췄던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아 감각 있는 영상미를 보여준다.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짝사랑 이야기를 청량감을 극대화시킨 밝고 컬러풀한 색감과 아트웍 등이 시선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