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양시, 안양9동 봄맞이 환경정비 눈에띄네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7-03-08 14:29 KRD7
#안양시 #이필운 안양시장 #안양9동 동장 신윤숙 #공영주차장 #통장협의회 회장 차명화
NSP통신-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하는 모습. (안양시)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하는 모습. (안양시)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안양시 안양9동(동장 신윤숙)이 봄맞이 환경정비에 나섰다.

안양9동 통장협의회(회장 차명화) 일동 18명이 창박골 공영주차장 일대에서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통장협의회 회원과 공무원들은 집게를 들고 주차장 바닥과 주변 잡풀 등을 뒤지며 쌓여있거나 버려진 쓰레기를 치우는데 몰두했다.

G03-8236672469

두 시간여 동안 50리터 쓰레기종량제봉투 4개가 꽉 찰 정도로 적지 않은 양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시내버스 차고지가 인접해 있고 지역주민들이 수시로 드나드는 이곳 주차장은 덕분에 산뜻해진 모습으로 봄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통장협의회 회원들은 청소활동과 함께 늘 깨끗한 주차장으로서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행인들에게 당부하기도 했다.

안양9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동구) 회원들도 새마을금고부터 삼거리슈퍼에 이르는 병목안로를 중심으로 환경정화활동을 벌이며 새봄맞이대청소에 힘을 보탰다.

신윤숙 안양9동장은"겨우내 쌓여있던 쓰레기를 수거하니 마음까지 상쾌해진 듯하다"며 통장협의회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안양9동은 새학기를 맞아 15일 학교 주변 유해 광고물을 제거하고 22일 오후 두시를 기해서는 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을 전개할 예정으로 있어 주민들의 많은 참여가 요구된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