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원X수지, 오늘(28일) 정오 '기다리지 말아요' 음원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2-28 11:46 KRD7
#박원 #수지 #컬래버 #기다리지 말아요
NSP통신-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실력파 뮤지션 박원과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기다리지 말아요'는 매력적인 보컬과 현실을 꿰뚫는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원과 이 시대의 아이콘이자 지난 솔로 앨범에서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수지의 만남으로 그동안 화제가 돼왔다.

박원의 작사 작곡으로 이루어진 ‘기다리지 말아요’는 사소한 부분에서 시작되는 연인들의 불안함을 다독여주는 따뜻한 감성의 러브송이다. ‘그 사람보다 더 좋아하는 게, 표현하는 게 뭐 어때요’ 라는 박원 특유의 직설 화법이 매력적이다.

G03-8236672469

특히 또박또박 ‘연락을 기다리지 말’라고 용기를 건네는 박원의 파트 후 청아한 목소리로 ‘그 사람도 당신의 마음과 똑같아요’ 라고 다정하고도 조심스럽게 사랑을 응원하는 수지의 보컬은 극적인 느낌마저 전해준다.

박원의 정규 2집 ‘1/24’을 프로듀싱한 실력파 뮤지션 권영찬이 편곡을 맡고, 실력파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적재가 멜로디를 이끄는 기타 연주에 참여해 곡 완성도를 높였다.

박원과 수지는 곡 작업에 이어 ‘기다리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해 사랑스러운 시선을 주고 받는 등 이 곡이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더욱 아름답게 그려냈다.

박원 소속사 측은"박원과 수지의 만남에 많은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커진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드리고자 했던 박원의 마음이 음원을 통해 잘 전달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