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힘쎈여자 도봉순’ 안우연, 오빠 같은 남동생 도봉기로 여심 정조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2-17 15:54 KRD7
#힘쎈여자 도봉순 #안우연 #박보영 #박형식 #지수
NSP통신- (JS픽쳐스)
(JS픽쳐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안우연의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에 도봉기 역으로 출연하는 안우연의 여심유발 캐릭터 컷 중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방출했다.

사진 속 안우연은 이전 공개된 A컷보다도 물오른 잘생긴 외모에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G03-8236672469

안우연이 연기하는 도봉기는 의대 레지던트 1년차로 몸에 배인 친절과 매너로 간호사들 사이 이상형 1순위로 통하는 훈남 엄친아 캐릭터이다. 도봉순(박보영 분)의 이란성 쌍둥이로 봉순을 진심으로 위해주는 오빠같은 동생이다. 안우연은 특히 박형식, 지수와 함께 마성의 매력남으로 분해 뭇 여심을 저격할 에정이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오늘(17일) 밤 11시 ‘도봉순 커밍순’ 0회 스페셜이 JTBC를 통해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