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새 둥지에서 또 다른 도약에 나선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음악은 물론 예능, 연기 등 다양한 장르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 온 지숙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숙은 지난 2009년 레인보우 미니앨범 'Gossip Girl'(가십 걸)로 데뷔 후 그룹 활동 외에도 예능, 드라마, 영화, 라디오, MC, OST 앨범 참여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왔다.
또한 요리, 메이크업, 게임 등 다양한 취미와 재능을 가진 지숙은 KBS ‘연예가 중계’, MBC ‘나 혼자 산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XTM ‘더 벙커5’, tvN ‘수요미식회’ 등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더. 이 외에도 블로그 운영, 칼럼니스트, 뷰티잡지 에디터, 사진작가 활동 등을 하며 끼와 재능을 발휘해 사랑을 받아왔다.
지숙은"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하게 돼 매우 설렌다. 가수뿐만 아니라 예능, MC 등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뵈며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앞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가 되어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디모스트엔터 관계자는"가수로서의 능력은 물론 연기, MC 등 다방면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아티스트 지숙이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활동에 있어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숙을 새 식구로 맞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이상민 김일중 이지애 공서영 최희 김경화 서유리 김효진 김준희 황보미 김승혜 김지향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지숙은 현재 DIA TV ‘신 X 쑥’, 채널A ‘도플갱어 쇼 별을 닮은 그대’ 등에 출연 중이다. 또 3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차이나는 클래스-질문 있습니다’의 출연을 확정졌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