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낭만닥터 김사부' 서은수, 미스터리女의 대본 열공샷 '수수+상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11-29 19:20 KRD7
#서은수 #낭만닥터 김사부 #미스터리女
NSP통신- (UL엔터테인먼트)
(UL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서은수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29일 서은수 공식 SNS를 통해 두 장의 사진과 함께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우연화로 출연 중인 배우 서은수의 대본 연습이 한창인 모습입니다. 극 중 강렬한 첫 등장 후 동주(유연석 분)를 향한 소녀 같은 짝사랑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서서히 밝혀지는 미스터리女의 정체! 오늘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은수는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수험생이 마치 열공을 하듯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은채 연기연습에 몰입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G03-8236672469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는 괴짜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와 젊은 의사들의 열정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서은수가 연기하는 우연화는 처음 영양실조로 돌담병원에 실려와 갈 곳 없어 병원의 허드렛일을 하면서 지내게 되는 인물로 동주를 남몰래 좋아하는 만 25세 중국 국적의 여성이다. 이처럼 아직까지는 국적과 이름, 나이만 밝혀졌을 뿐 다른 그 어느 것도 드러난게 없는 미스터리한 존재로 그의 실체를 흥미롭게 한다.

앞서 서은수는 지난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매회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난 28일 방송된 7회 시청률에서 18.8%(닐슨코리아 집계)를 기록, 동시간대 방송 시청률 2위를 차지한 MBC ‘불야성’(5.5%)을 13.3%P의 압도적인 격차로 따돌리며 월화드라마 1위를 고수했다. 오늘(29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