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와 카카오페이가 만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르노삼성차(대표 박동훈)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2주 간 카카오페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QM6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페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QM6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GET LUCKY with QM6’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GET LUCKY with QM6’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모든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카드 간편결제를 완료한 고객들에게 카카오페이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응모권이 자동 발송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응모자 전원에게 QM6 (2WD, SE) 1대를 비롯하여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100% 당첨 응모권이 제공된다.
또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들은 100% 당첨 응모 이벤트 외에 르노삼성차가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에도 추가로 참여할 수 있고 르노삼성차는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서 제주도 숙박권과 주유권을 제공한다.
스페셜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모바일 영수증에서 안내되는 ‘르노삼성차가 드리는 행운의 선물’ 페이지를 통해 시승예약·구매상담·카탈로그 신청을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QM3를 구매하고 11월에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2박 숙박권(30명)이 제공되며 카카오페이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QM6를 구매 청약한 신청자 전원에게 3만원 모바일 주유권이 제공된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지난 9월 신형 SUV, QM6를 출시할 때도 다음카카오의 카카오페이를 통해 QM6 계약금을 지불하는 e-커머스를 자동차 업계 처음으로 도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