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의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는 풍부한 영양감의 황금 캡슐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펌핑 시 부드럽게 깨지는 캡슐과 수분감 가득한 젤 베이스가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와 피부에 진한 보습을 고스란히 전해 준다.
순도 99%의 금과 식물성 오일이 결합된 황금 캡슐은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끄럽게 녹아들어 영롱한 펄감을 선사하며, 고급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꿔 준다. 또한 캡슐화 과정에서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였으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촘촘한 탄력을 부여한다.
젤 베이스는 고려 홍삼과 실크 아미노산, 로얄 젤리 등 진귀한 성분에 수분 유지를 도와주는 보습인자(NMF)까지 더해져 깊은 보습감을 전하며,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만들어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캡슐 에센스 구매 시 같은 라인의 부스팅 앰플 정품(5만원 상당)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은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순도 99%의 금과 6년근 고려 홍삼 등 4가지 에센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캡슐 에센스를 비롯해 크림과 마스크 시트, 앰플, 아이크림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