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MINI 플리마켓, 주말 하루 1만3천명 방문…전년比 3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9-26 14:13 KRD7
#MINI #플리마켓 #MINI 세븐 에디션 #THE-K호텔 #뉴 MINI 클럽맨

MINI 세븐 에디션 최초 공개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NSP통신-MINI 플리마켓 모습 (BMW 코리아)
MINI 플리마켓 모습 (BMW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2014년 첫 시작 이후 MINI를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한 MINI 플리마켓(Flea market)이 지난해 방문객의 3배 규모인 총 1만 3000여명의 MINI 팬들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4일 서초구 양재동 THE-K호텔 앞마당에서 진행된 세 번째 MINI 플리마켓은 판매자로 선정된 50인의 MINI 오너들이 각자의 트렁크에 직접 준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면서 이색적인 장관을 연출했다.

약 1만3000명에 달하는 방문객들은 자유롭게 준비된 상품들을 구경하며 도심 속에서 여유를 만끽했다.

NSP통신
NSP통신-MINI 플리마켓 모습 (BMW 코리아)
MINI 플리마켓 모습 (BMW 코리아)

이 날 행사장에서는 MINI오너들이 사용하던 독특한 장난감 소품, 캠핑 용품을 비롯한 셀러들의 다양하고 기발한 물건들이 판매되어 MINI만의 독특한 문화와 분위기를 연출했다.

G03-8236672469

여기에 LG전자, 콜럼비아, 스메그, 에픽, 쓰리매너티, 극동음향, 캠핑퍼스트, 마이그란트, 폴라초이스, 카카오드라이버, 29CM 등 11여개의 MINI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행사장의 분위기를 띄웠다.

이외에도 뉴 MINI 클럽맨을 비롯, 다양한 MINI를 직접 타볼 수 있는 시승체험과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판매가 진행됐으며,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된 MINI 극장은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상영해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또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한 모리, 소노뷰, 제인제이, 이상한 나라의 달리스 등 인기 뮤지션들의 MINI 콘서트가 펼쳐져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행사의 일부 수익금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됐고, 판매자들 역시 수익금의 10%부터 자유롭게 미래재단에 기부해 행사는 더욱 뜻 깊게 마무리됐다.

한편 1959년 처음 탄생한 MINI 브랜드의 첫 모델인 오스틴 세븐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MINI 세븐 에디션(MINI Seven Edition)이 국내 최초로 공개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