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 ‘52주 신고가’↑·우리금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대표 박동훈)는 여성가족부 청년여성멘토링 사업의 일환으로 청년여성 기업탐방 행사를 지난 23일 서울사무소와 부산 공장에서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르노삼성차 기업탐방에는 서울사무소와 부산공장에 총 21명의 청년여성들이 방문했다.
이들은 영업, 재무, 제조, 기술, 품질 등 각 분야 업무 소개와 여성 선배들과의 소그룹 만남을 통해 직무 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멘토들의 살아있는 경험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인사담당자로부터 르노삼성차의 인재상과 채용관련 안내를 받으며 진로 목표설계와 실질적인 경력개발에 대한 멘토링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르노삼성차 여성인력양성 프로그램인 ‘Women@RSM’과 연계해 관련 부서의 여성 임직원들이 재능기부형태로 참여했다.
르노삼성차는 ‘Women@RSM’을 통해 우수한 여성인력의 채용확대와 체계적인 여성인력양성 활동은 물론, 대외적으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한편 청년여성멘터링 사업은 각 분야의 여성 리더(멘토)와 미래 성장 잠재력을 갖춘 청년여성(멘티)이 그룹을 이루어 멘티의 실질적인 경력개발과 인생 목표 설계를 위한 오프라인 집중 그룹 멘토링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