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양시, 리듬체조 마르가리타 마문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9-19 11:39 KRD7
#고양시 #리듬체조 #마르가리타 마문 #홍보대사 #최성
NSP통신-최성 고양시장(좌)이 리듬체조 여왕 마르가리타 마문(우)에게 고양시 홍보대사 위촉장을 건네며 악수하고 있다. (고양시)
최성 고양시장(좌)이 리듬체조 여왕 마르가리타 마문(우)에게 고양시 홍보대사 위촉장을 건네며 악수하고 있다. (고양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17일 리듬체조 여왕, 마르가리타 마문(러시아, 22세)을 고양시 관광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마르가리타 마문은 러시아의 리듬체조 국가대표이자 2016 리우올림픽 리듬체조 개인종합 금메달리스트며 현재 세계 랭킹 1위의 리듬체조선수다.

이날 위촉식에 앞서 고양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리듬체조 세계 올스타 초청 갈라쇼에서 손연재, 알렉산드라 솔다토바 등과 함께 수준 높은 연기를 선보인 마문은 “갈라쇼에 참가하면서 고양시를 방문하게 됐는데 이렇게 고양시 관광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더 없이 기쁘다”며 “고양시를 알리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다짐했다.

G03-8236672469

최성 고양시장은 “마문이 아름다운 연기로 세계인을 매료시킨 것처럼 신한류 관광도시 고양시가 세계에 널리 알려질 것”이라며 “특히 러시아를 비롯한 CIS국가의 환자들에게 의료관광도시 고양시를 알리게 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고양시는 한류테마파크 K-컬처밸리와 신한류 관광벨트사업 등 다양한 관광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간 1만 여명의 외국인 환자를 비롯한 60만 명의 외국인관광객이 찾아오는 관광도시로 발전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