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대표 남규우)는 오는 18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대전점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 편집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던 땡큐파머의 첫 번째 오프라인 단독 팝업스토어로, 이를 기념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우선 매장에서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보습 ‘코튼 마스크(1매)’와 ‘선 프로젝트 쉬머 선 에센스(15㎖)’, 베스트 9종 샘플을 증정한다.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3만원 상당의 ‘백 투 릴랙스 수딩 젤 마스크(100㎖)’를,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4만5000원 상당의 ‘디럭스 시그니처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워터(디럭스)’를 제품 구매와 관계없이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땡큐파머 온라인 쇼핑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