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차 블루핸즈, 투명한 수리비 캠페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8-03 12:52 KRD7
#현대차(005380) #블루핸즈 #투명한 수리비
NSP통신-투명한 수리비 캠페인 이미지 (현대차)
투명한 수리비 캠페인 이미지 (현대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의 서비스 협력사 블루핸즈가 이달부터 고객 신뢰강화를 위한 ‘투명한 수리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루핸즈는 과잉정비 근절을 위한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8가지 주요 차량 안전 및 편의 항목에 대해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무상점검은 전국 1400여개 블루핸즈 어디서나 받을 수 있고 연식에 상관없이 현대차에서 출시한 모든 승용, RV, 스타렉스, 포터 등(상용 제외)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G03-8236672469

실시하는 점검항목은 휴가철 안전 운행에 필요한 항목으로 ▲엔진오일 ▲변속기 오일 ▲냉각수 ▲구동벨트 ▲브레이크 패드·라이닝 ▲타이어 공기압 ▲전조등 작동 ▲기타 램프류이며, 점검 후 점검 내역서를 제공해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의 상태를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대차는 지난 2011년부터 수리비 과다청구 및 불필요 항목 과다수리 등의 부당 수리비 청구 근절을 위해 부당수리비의 최대 300%까지 보상하는 ‘블루핸즈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현대차는 고객들이 전국 블루핸즈 어디서나 차량입고 시 사전 고객 상담표 작성을 통해 수리 전 예상수리비, 소요시간, 작업범위 등을 명확히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추가수리가 필요할 경우 고객동의와 서명을 의무화했으며 수리 전반 각 과정에서 고객이 자신의 차 수리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고객은 차량 보유 8년차까지 전국 직영서비스센터, 블루핸즈에서 ‘정기점검 서비스’를 통해 연간 1회 차량 무상 점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