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텔레콤, 휴대전화 개통 직접 방문 서비스 정식 시작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6-07-25 17:08 KRD7
#SK텔레콤(017670) #휴대전화개통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 공식대리점의 전문가가 방문해 가입 상담, 휴대전화 개통 등을 처리하는 ‘찾아가는 T서비스’를 10일간의 시범서비스를 마치고 25일부터 정식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한 장년층, 자리를 비우기 어려운 1인 매장 상인·직장인 등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고객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이나 전용콜센터에서 ‘찾아가는 T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방문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사이로 지정할 수 있다.

찾아가는 T서비스의 휴대전화 판매가는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판매가와 동일하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추가 비용은 없다.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전문가는 SK텔레콤 공식대리점 직원 중 고객 평가가 높고 방문서비스 특화 교육을 수료한 ‘T매니저’로 구성된다.

SK텔레콤은 ‘찾아가는 T서비스’를 수도권 전역에서 제공하고 연내 전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최진영 SK텔레콤 유통혁신본부장은 “이동통신 가입 단계부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찾아가는T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고객 접점에서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요소를 면밀히 살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