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전자, 갤럭시S7 엣지 올림픽 에디션 공개…각 국가 한정판매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6-07-08 12:51 KRD7
#삼성전자(005930) #갤럭시S7엣지 #올림픽에디션 #브라질올림픽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2016 리우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파트너사 삼성전자가 7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날 새롭게 공개한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은 블랙 바디에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기의 다섯 가지 색상을 제품 디자인에 적용했다.

제품 전면의 홈 키 버튼과 통화 스피커 부분을 금색 테두리로 장식했으며 제품 후면의 카메라 테두리와 하단에 위치한 오륜기는 파란색을 적용했다. 옆면 전원 버튼은 빨간색, 음량 조절 버튼은 녹색이다.

G03-8236672469

또한 홈 화면, 잠금 화면 등 사용자 인터페이스(UX)에도 오륜기 색상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바탕 화면에도 올림픽 테마를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2016 리우 올림픽을 기념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8일부터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을 한국, 브라질, 미국, 독일, 중국 등 에서 각 2016대씩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협력해 약 1만 2500대의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과
코드프리 이어버드 기어 아이콘X를 리우 올림픽 참가 선수 전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기어 아이콘X는 자체 음악 플레이어가 내장돼 있으며 심박수, 운동 시간, 칼로리 소모량 등의 측정도 가능해 ‘S헬스’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통해 운동 상태를 기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참가 선수들이 갤럭시S7 엣지 올림픽 에디션과 기어 아이콘X를 통해 올림픽 기간 중 가족·친구들과 더욱 편리하게 소통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2016년 리우 올림픽 기간 중 ‘갤럭시 스튜디오’를 브라질 현지에 운영한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올림픽 파크 내 3곳과 전국 주요 지역에서 운영될 예정으로 브라질 전역에 올림픽 열기를 전파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2016년 리우 올림픽 조직위원회와 함께 개발한 ‘Rio 2016’ 올림픽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하고 참가 선수들과 팬, 일반 소비자들 모두를 위해 올림픽 관련 최신 소식을 상시 제공한다.

선수단에게 제공되는 삼성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에는 IOC가 참가 선수들을 위해 개발한 ‘올림픽 선수 허브(Olympic Athletes’ Hub)’ 애플리케이션이 사전 탑재 된다.

참가 선수들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OC와 선수위원회에 쉽고 빠르게 직접 연락할 수 있으며 IOC 가 선수들을 위해 제공하는 모든 자료와 프로그램들을 열람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