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하이마트, 해군 장병에 가전제품 기증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10 15:24 KRD2
#롯데하이마트(07184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충남 계룡시 해군본부에서 해군 장병들을 위한 가전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가전제품은 세탁기와 청소기 165대로 총 5000만원 상당 규모다. 해당 제품들은 해군 함정 및 도서지역 기지 등에 설치될 예정이다.

NSP통신-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왼쪽)가 10일 충남 계룡시 해군본부에서 정호섭 해군참모총장과 해군 장병들을 위한 가전제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왼쪽)가 10일 충남 계룡시 해군본부에서 정호섭 해군참모총장과 해군 장병들을 위한 가전제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우리 영해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시는 해군 장병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국가안보와 사회공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인·경찰·소방관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육군 최전방부대 GP·GOP에 세탁기를 전달한 바 있다. 또 지난해에는 공군 장병들에게 에어컨을, 전국 해양의무경찰 생활관에 온라인교육용 PC를, 경기지역 의무소방대원 생활관에 TV·냉장고·세탁기를 비롯한 가전제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