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K쇼핑은 대한민국 대표 T커머스 브랜드 1위 수상을 기념해 5월 한달 동안 ‘1등답게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산업 분야 별 브랜드 기초조사 및 설문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뽑은 우수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K쇼핑은 올해 신설된 T커머스 부문에서 최초 상기도, 브랜드 리더십,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 등의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해 T커머스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K쇼핑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 및 적립금을 제공하는 ‘1등답게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1등 당첨자(1명)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0만원, 2등(5명)에게 동일 여행상품권 100만원, 3등(400명)에게 K쇼핑 적립금 5만원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TV 방송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고 누적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아이스 쿨러백 세트(보냉가방 13ℓ, 밀폐용기 5개, 아이스팩 1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여행, 보험, 휴대폰 등 상담상품의 경우 방송 중 상담신청 고객 5명을 추첨해 삼성 UHD TV 65형(5대)을 증정하고, 패션상품 구매 시 5% 할인쿠폰 지급 및 BC카드 5% 청구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세영 KTH 대표는 “올해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2012년 개국 이후 꾸준히 업계 1위를 유지하며 서비스, 특허 등 차별화를 시도한 노력의 결과”라며 “소비자가 인정한 T커머스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더욱 좋은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