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피부 미인’ 문채원, 스킨케어 CF모델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8-13 17:09 KRD2
#문채원 #아부해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깨끗한 피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문채원이 스킨케어 CF모델로 나선다.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새 수목극 <아가씨를 부탁해>(이하 아부해)에서 상큼 발랄한 구두디자이너 여의주 역을 맡아 정일우, 윤상현과 함께 삼각러브라인 구도를 잡아갈 문채원은 국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닥터자르트 이진욱 대표는 “문채원씨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모와 연기력으로 무한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배우이다”며 “특히 건강하고 맑은 피부와 세련되면서도 청순하고 풋풋한 이미지는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닥터자르트의 모델로도 손색이 없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G03-8236672469

문채원은 이달 중순 광고 촬영에 들어가 향후 6개월동안 닥터자르트의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며, 닥터자르트는 문채원을 모델로 앞세워 20~30대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올 하반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문채원의 소속사 스타케이측은 “문채원은 ‘아부해’ 첫 방송을 앞두고 다양한 분야의 광고 제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문채원의 이미지에 잘 맞는 제품들을 선택해 광고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문채원은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서 정향 역을 맡아 고전적 단아함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종영된 주말극 <찬란한 유산>에서는 유승미 역으로 깨끗하고 고고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