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20대 총선

양향자 후보(광주 서구을)측, "괴문서 입수, 구태정치로 광주 변화 이끌수 없어"

NSP통신, 조성호 기자, 2016-04-07 12:32 KRD7
#양향자 #천정배
NSP통신-양향자 더불어민주당 후보(광주 서구을)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후보(광주 서구을)

(광주=NSP통신) 조성호 기자 = 양향자 후보(광주 서구을) 선대위원회는 ‘광주 서구을 민심 핵심내용’이라는 제목의 괴문서를 입수했다고 7일 밝혔다.

양향자 후보 선대위는 이날 논평을 통해 “이 문서는 ‘천정배 인물론’과 ‘양향자 후보 비방’으로 구성됐으며, 과거 구정치 시절 선거 조직원들에게 배포됐던 ‘비방문서’와 흡사하다”고 주장했다.

양 후보 선대위는 “괴문서 내용으로 △양향자는 문재인 사람 △양향자는 당선시키면 문재인 살려주는 꼴 △양향자는 인터뷰에서도 삼성 편만 들고 있고 △경제민주화 때문에 기업활동이 방해된다고 말했고 △삼성전자 백형병 사망 사건도 삼성 편만 들고 △국회가면 문재인 편만 들다가 이용당할 것”이라는 비방비방과 편가르기, 허위사실로 가득 차있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양 후보 선대위는 “이 괴문서에는 천 후보를 지지하는 문구가 들어가 있어 누군가를 위한 네거티브 선거운동 자료로 활용되고 있음을 짐작된다”며 “이 문서를 누가 만들었고, 어떤 용도로 사용되었는지, 책임을 묻고 싶다”고 주장했다.

이어 양 후보 선대위는 “구정치의 언어로, 구정치의 행태로, 광주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리며 꼬리 붙이기, 편가르기, 비방하기 위해 힘을 쏟을 시간에, 일자리 공약 하나라도 더 만들기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조성호 기자, nsp336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