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EB하나은행, 금융위원회와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시행 기념행사 개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6-02-25 15:44 KRD7
#KEB하나은행 #금융위원회 #계좌이동서비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EB하나은행과 금융위원회는 25일 서울 중구 을지로 소재 KEB하나은행 본점 영업부에서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시행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계좌이동서비스 시행을 추진해온 임종룡 금융위원장, 김종화 금융결제원장, 박세춘 금융감독원 부원장, 하영구 은행연합회장,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등 유관기관 내빈과 함께 KEB하나은행 광고 모델인 하지원씨도 참여했다.

기념행사는 함영주 은행장의 인사말과 함께 금융결제원의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개요 설명, 계좌이동서비스 창구 및 온라인(모바일)뱅킹 시연 및 임종룡 금융위원장의 동 서비스 시행 의의 및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한 소개의 순서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특히 임종룡 금융위원장은 은행 창구를 통해, 하지원씨는 모바일뱅킹을 통한 계좌이동서비스를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번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시행으로 계좌이동을 위한 이용채널이 페이인포에서 각 은행(창구, 온라인뱅킹)으로 확대되고 자동이체 유형도 자동납부에서 자동송금이 추가됐다.

KEB하나은행은 주거래 계좌 변경을 위한 편의성 및 은행 선택폭 확대 등 국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금융개혁 체감도는 더욱 확산될 것으로 전망했다.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계좌이동서비스의 핵심은 고객관리’라는 마인드를 전 직원이 공유하고 금융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제공하는 데 모든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