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생건, ‘오휘 바디 사이언스 라인 5종’출시

NSP통신, 송협 기자, 2009-05-26 18:21 KRD2
#LG생활건강 #오휘
NSP통신

(DIP통신) 송협 기자 = LG생활건강은 S라인 몸매를 위한 바디 슬리밍 라인 ‘오휘 바디 사이언스 5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출시되는 오휘 바디 사이언스는 여름철 날씬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바디케어 라인으로, 몸의 건조, 탄력저하, 거칠어짐 등 전반적인 바디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전문 라인으로, 촉촉한 바디피부를 위한 SP-글리코프로틴, 해양심층수 등이 함유됐다.

남극의 극저온에서 자생하는 해양 미생물에서 추출한 당단백성분인 ‘SP-글리코프로틴’은 주변 환경의 변화에 따른 손상과 건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며, 해양심층수는 인체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과 밸런스를 가지고 있어 피부의 생기,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G03-8236672469

또 지중해 갈색 해조류에서 추출한 ‘파디나 파보니카’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 인한 물리, 화학적 자극으로 변형되거나 처지기 쉬운 바디피부를 촘촘하고 탄력있게 도와준다.

특히, ‘바디 슬리밍 젤’에는 LG만의 독자적인 ‘TAT 성분을 적용해 울퉁불퉁하거나 탄력부족 등 고민이 되는 신체부위에 흡수돼 매끄럽고 탄력있는 S라인을 만들어주는 바디전용 세럼이다.

NSP통신

이와함께 이색적으로 구성된 ‘세라믹 바디 마사저’는 특별히 고안된 바디 전용 마사저로 세라믹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단단한 재질이 뭉친 근육과 축적된 셀룰라이트 부분을 통증없이 자극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슬리밍 젤’을 바른후 마사지를 해주면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오휘 바디 사이언스 라인 프로젝트 D-21’은 21일동안 하루에 한번 사용하는 제품으로 고민되는 부위에 슬리밍 젤을 발라 환전히 흡수시키고 세라믹 바디 마사저를 이용, 최소 5~10회 정도 반복적으로 마사지 해주는 슬리밍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LG생건 관계자는 “오휘 바디 사이언스는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는 바디워쉬, 호두껍질을 가공한 천연 스크럽이 함유된 바디스크럽, 바디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스킨소프너 및 고농축 보습 성분인 바디 전용 에멀전이 구성돼 이색적”이라고 설명했다.

DIP통신, backi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