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실, 첫 싱글 프로젝트 앨범 발매 급연기…음원 데이터 변환 오류 ‘죄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11-23 21:48 KRD7
#진실 #매드소울차일드 #싱글 프로젝트 #연기
NSP통신-▲매드소울차일드 멤버 진실 (해피트라이브)
▲매드소울차일드 멤버 ‘진실’ (해피트라이브)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매드소울차일드 멤버 진실(본명 박진실)의 새 싱글 프로젝트 앨범 발매가 급작스럽게 연기됐다.

23일 소속사 측은 “진실이 금일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내년까지 싱글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이었으나 영국을 오가는 신곡 음원 데이터 처리 과정에서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해 어쩔 수 없이 발매를 미루게 됐다. 너무 죄송하다”며 “협의를 통해 추후 발매일이 결정되면 공식 창구를 통해 이 소식을 알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진실은 앞서 이번 싱글 프로젝트에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G03-8236672469

진실은 지난 2009년 매드소울차일드 싱글 앨범 ‘라라라(LALALA)’로 데뷔해 이듬해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 OST ‘디어(Dear)’로 단번에 주목을 끈 아티스트다. 특유의 음색과 감성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주며 대중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진실이 속한 매드소울차일드는 음악, 영상, 스타일, 디자인, 안무 등을 총괄하는 멀티 프로듀서 그룹이자 뮤지션 그룹으로 활동 중이다.

NSP통신-▲진실이 속한 그룹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이 속한 그룹 매드소울차일드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