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쌍용차, 현장감독자와 CEO 간담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11-19 13:54 KRD7
#쌍용차(003620) #현장감독자 #CEO 간담회 #임직원
NSP통신-최종식 쌍용차 대표(좌측 두번째)가 현장감독자들과의 CEO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좌측 두번째)가 현장감독자들과의 CEO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003620, 대표 최종식)는 경영진과 현장감독자들 간의 원활한 소통과 유대감 강화를 위해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쌍용차 평택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와 생산·품질총괄본부 산하 현장감독자 30여명이 참석해 올해 사업 실적과 중장기 비전 등 경영 현황을 공유하고 현장의 애로사항 청취 및 회사를 위한 다양하고 진솔한 의견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한 열린 경영의 일환으로 시행된 이번 CEO 간담회는 회사 경영현황과 목표를 공유하고 변화와 혁신에 적극 참여하도록 유도함으로 내실 있는 경영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G03-8236672469

특히 간담회를 통해 최종식 대표이사는 티볼리 가솔린 및 디젤의 성공적인 론칭은 물론 생산물량 증대와 완벽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해 힘쓰는 생산 현장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NSP통신-쌍용차의 현장감독자와 CEO 간담회 모습
쌍용차의 현장감독자와 CEO 간담회 모습

또 간담회에 참석한 직원들 역시 신제품 개발 계획 및 침체된 수출시장을 타개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는 등 회사 경영 전반에 대한 애정 어린 의견을 나눴다.

이에 앞서 쌍용차는 지난 10월 사무직 대표 간담회 및 임직원 가족과 노사 대표와의 대화시간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경영진과 직원들 간의 원활한 소통과 경영 현황 공유를 통한 상호 신뢰 및 유대감 강화, 건전한 노사 문화 구축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