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베이글 콘셉트 매장에서 11월을 맞아 새로운 베이글과 크림치즈더블휩, 버거 등 이달의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카페베네는 지난 4월 최근 식사대용식으로 주목 받고 있는 ‘베이글’을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한 베이글 콘셉트의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베이글 신메뉴로는 재료 본연의 어두운 색감을 살린 ‘오징어먹물베이글’을 선보인다. 쫄깃한 베이글에 오징어먹물을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 가격은 1900원.
이와함께 베이글과 곁들이기 좋은 크림치즈더블휩 2종도 출시했다. ‘라즈베리치즈케이크 크림치즈더블휩’은 라즈베리와 뉴욕치즈케이크를 섞어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와사비 크림치즈더블휩’은 매콤한 와사비를 사용해 특유의 알싸한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900원.
카페베네는 베이글과 최적화된 조합을 이루는 치즈를 제공하기 위해 크림치즈더블휩 조성물 및 제조방법에 대해 특허를 출원했다. 카페베네만의 특허 공법으로 완성된 크림치즈더블휩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을 제공하며 동일용량 대비 낮은 칼로리가 특징이다.
신메뉴 오징어먹물 베이글과 와사비 크림치즈더블휩을 조합한 ‘새우와사비버거’도 선보인다. 새우를 주재료로 양상추, 토마토 등을 더해 풍성한 식감을 전달한다. 가격은 4500원.
이외에도 사과의 상큼함과 은은한 계피향이 어우러진 ‘애플시나몬티’도 내놨다. 가격은 3600원으로 베이글&크림치즈더블휩 세트와 함께 주문시 1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카페베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 베이글 신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카페베네 베이글 콘셉트 매장에서 진행되며 각 매장마다 선착순 50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베이글 콘셉트 매장은 소비자가 직접 베이글, 치즈, 토핑등을 선택해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며 “개성 있는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신메뉴 개발에 역량을 집중해 매월 색다른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