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홈쇼핑 경영투명성위원회, 파트너사 초청 간담회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1-04 10:15 KRD2
#롯데홈쇼핑 #경영투명성위원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홈쇼핑 경영투명성위원회(위원장 강철규)는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파트너사들이 의견 개진에 부담을 갖지 않도록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인사말 후 곧바로 퇴장했으며 롯데홈쇼핑 관계자들 역시 배제됐다.

강철규 경영투명성위원회 위원장은 “경영투명성위원회는 롯데홈쇼핑 경영 전반에 걸쳐 투명∙청렴경영을 정착시키고 불공정거래 개선을 위한 감시자 역할을 하고 있다”며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은 롯데홈쇼핑에 전달해 업무에 반영될 수 있도록 경영투명성위원회에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롯데홈쇼핑 경영투명성위원회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초청 간담회를 실시했다. (롯데홈쇼핑 제공)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롯데홈쇼핑 경영투명성위원회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초청 간담회'를 실시했다. (롯데홈쇼핑 제공)

이어 경영투명성위원회의 활동 현황 및 향후 운영 방향, 롯데홈쇼핑 상생활동 등을 공유했다. 또 파트너사의 애로사항과 의견,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스갤러리, 바디프렌드, 동양매직, 조앤골드, 동트는농가 등 총 30여개 파트너사 관계자들은 △파트너사 재고 소진 △방송 및 판매 관련법 위반시 책임과 처벌 △샘플 사용 기준 △상품 선정 및 편성 프로세스 등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상호 발전 방안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했다.

G03-8236672469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롯데홈쇼핑이 미처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언제든지 지적해 주실 것을 부탁한다”며 “사안에 따라 즉시 개선 가능한 것은 신속히 해결하고 내부 역량이 부족하다면 파트너사와 함께 개선해 나가며 진심으로 변화하고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