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오토데스크 M&E(본부장 채수호)는 14일 3ds Max와 마야의 사용자들이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30%를 할인해 주는 '3ds Max, 마야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6월 15일부터 7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ds Max의 교육용과 상업용, 마야의 상업용 구 버전 사용자들에 한해 최신 버전을 30% 할인해 주는 행사다.
단 3ds Max의 경우 서브스크립션, 마야는 플래티늄 멤버쉽을 함께 구매할 경우에만 적용 받을 수 있다.
현재까지 출시된 최신 제품으로는 3ds Max 8과 마야 7 이 있다.
3ds Max는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솔루션으로, 게임, 애니메이션 개발 툴로 각광 받고 있다.
지난 해 8월 최신버전인 3ds Max 8이 발매됐다.
마야는 최고의 3D 솔루션으로, 다빈치 코드, 매트릭스, 스타워즈 등 수많은 영화와 게임 개발에 사용되고 있다.
마야 7도 지난 해 8월에 발매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 3ds Max 5 사용자가 최신 버전인 3ds Max 8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정상가 200만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서브스크립션 가격을 더해 193만원이면 가능하다.
채수호 오토데스크 M&E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실시되는 것으로, 저렴한 가격에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설명했다.
각 버전 별로 가격 정보는 다음과 같으며 30% 할인된 업그레이드 가격에 서브스크립션 또는 멤버쉽 가격이 포함돼 있다. (부가세 별도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