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차·유니세프, ‘함께하는 동전 모금 캠페인’MOU 체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10-23 13:16 KRD7
#현대차(005380)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함께하는 동전 모금 캠페인 #어린이의 교육 #보건·영양 프로그램

사진은 이제봉 현대차 서비스사업부 상무(좌측)와 김경희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차장(우측)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이하 유니세프)와 22일 서울시 종로구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함께하는 동전 모금 캠페인’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은 세계 어린이의 교육 및 보건·영양 프로그램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유니세프 모금 활동인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 협약에 따라 현대차는 비포 서비스와 서비스센터에서 고객과 임직원들이 거스름돈으로 받거나 잔돈으로 쓰기 위해 모아둔 차 안의 동전들을 기부 받아 이를 전 세계 어린이들의 생존·보호·발달을 위해 쓸 예정이다.

G03-8236672469

현대차는 비포 서비스, 서비스센터, 원효로사옥 등 각 사업장에 ‘사랑의 모금함’을 설치하고 고객과 임직원들의 기부를 유도할 예정이다.

특히 차량 정비를 받으러 오는 고객들이 모금함을 보고 차 안에서 잊혀져 가던 동전들을 떠올려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사회 공헌 철학 아래 ▲이지무브 ▲세이프무브 ▲그린무브 ▲해피무브 등 4대 무브를 중점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현대차는 향후 동전 모금 캠페인을 블루핸즈 사업장까지 확대 운영해 보다 많은 고객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