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애닉↑·드래곤플라이↓
(DIP통신) = 디지털 미디어 전문 업체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은 13일부터 24일까지 한국 축구대표팀의 16강 진출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액센이 최근 출시해 시장에서 반응이 좋은 USB메모리스틱,‘i-Noble XO(아이노블엑스오)’와 ‘i-Passion(아이패션)’ 제품에 대해 1GB, 2GB 두 제품에 한하여 용량의 구분 없이 2개 이상 구매시마다 백화점 상품권(5천원권)을 지급한다.
행사기간은 ‘한국:토고’전이 벌어지는 13일부터 ‘한국:스위스’ 경기가 있는 24일까지다.
한편, 액센은 지난 10일, 레이크사이드CC에서 개최된 제 5회 제프리존스 장학회 후원 프로암대회에 액센 USB메모리 160개를 증정하는 후원을 실시했다. 그날 행사에 참여한 모든 경제인, 연예인, 골퍼들에게 기념품으로 액센 USB메모리를 증정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다수의 골퍼들은 “기념품으로 USB메모리를 받아 다소 이색적인 선물이었다”고 밝혔다. USB메모리가 아주 작고 고급 액세서리 같은 느낌이 들어 최첨단 IT시대에 맞게 휴대폰 액세서리나 목걸이 펜던트로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액센은 현재 휴대폰이나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 개념의 USB메모리로 국내 USB메모리스틱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