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라운∙해태제과, ‘자연미술제’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9-02 13:54 KRD7
#크라운제과(005740) #해태제과 #장흥자연휴양림 #자연미술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는 오는 5일부터 10월 4일까지 직접 운영하는 장흥자연휴양림(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소재 아트밸리)에서 국내 유명 작가 10명이 참여하는 ‘2015 크라운·해태 자연미술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NSP통신-류신정 FLOWERS (크라운해태제과 제공)
류신정 FLOWERS (크라운해태제과 제공)

이번 미술제의 주제는 ‘자연과 인간이 중심이 되는 예술’이다. 자연미술은 자연 질서를 파괴하거나 거스르지 않으며 자연 속에 있는 나무·숲·흙·꽃 등의 재료를 활용해 작품을 만들어 자연 속에 전시하는 것. 답답한 갤러리를 벗어나 자연과 인간이 함께 주인공이 되는 미적 체험을 강조한 예술이다.

류신정, 최철곤 등 국내 미술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명 작가 10명이 장흥 휴양림 안에 조성된 산책로를 무대로 작품을 전시한다.

작품들은 자연의 일부처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자연 속에 있는 재료를 연구해 작품에 사용했다. 자연휴양림과 산책로를 따라 전시된 작품들은 살아 있는 식물과 주변의 자연환경과 조화돼 마치 자연과 하나가 된 듯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G03-8236672469

최철곤 작가의 작품인 ‘시절’과 류신정 작가의 ‘플라워(Flowers)’ 등은 대나무와 스티로폼 등으로 큰 사람의 형상과 양지바른 곳에 피어난 꽃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이재효 작가, 나점수 작가 등 총 10명의 국내 유명 작가들이 각기 개성을 살린 작품들을 전시한다.

아울러 자연미술 작품들과 함께 방문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계절 썰매장, 유수풀 페달보트, 로봇극장, 상상놀이터, 허니랜드, 국악체험장, 푸드코트 등 다양한 문화시설과 휴게시설도 갖췄다.

자연미술제의 입장료는 소∙대인 모두 8000원이다.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 고객들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아트블럭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적립한 아트블럭으로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다. 양주시민과 단체입장객, 장애인은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4개월 미만의 아동과 만 65세 이상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행사장은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