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니스프리, 더 촉촉하게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 내놔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9-01 11:14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 #온천수 #기포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는 건조함이 시작되는 가을, 제주 탄산 온천수로 갓 스파한 듯 더욱 촉촉하게 꽉 찬 보습감을 전해줄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NSP통신-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는 에센스의 약 70% 이상을 차지하는 ‘물’을 일반 정제수가 아닌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일반 온천보다 온도가 낮아 탄산이 살아있고 13가지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물로 탄산 기포 마사지에 의한 피부의 순환작용을 도와 속부터 맑게 차오르는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새롭게 출시된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은 건조한 가을 피부에 특화돼 더 농축된 보습력을 전하는 고보습 에센스로 살아있는 탄산 제형과 에센스 오일이 즉각적이고 깊은 수분을 공급하고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이 새롭게 함유돼 더욱 강력해진 탄탄한 보습을 선사한다.

G03-8236672469

이니스프리의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은 9월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