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위메프(대표 박은상)의 화장품 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는 오는 9월 12일 삼성동 위메프 사옥 1층에서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
위메이크뷰티는 국내 외 화장품 브랜드 4000여 개를 체험해보고 공정한 화장품 리뷰를 통해 뷰티 랭킹을 제공해온 ‘뷰티 랭킹 전문 사이트’다.
2015년 상반기 화장품 리뷰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하는 의미로 치뤄지는 이번 행사는 파워블로거와 뷰티 체험단 100명을 초청해 2015년 FW 트렌드 메이크업쇼와 뷰티클래스, 헤어쇼 등 다양한 행사를 현장에서 체험하고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남기는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각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뷰티키트를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김승원 대표가 셀럽으로 참여하고 미스코리아 출신 온인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에 참가하는 각 부문별 뷰티 랭킹 1위 브랜드는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 실크테라피가 1차 라인업에 선정됐다. 2차 라인업은 9월 초 위메이크뷰티 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