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아제약, 소화효소 3종·생약 종합소화제 ‘베나치오 세립’ 내놔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7-30 09:24 KRD7
#동아제약 #종합소화제 #베나치오 #세립 #복합처방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동아제약(대표 신동욱)은 소화효소 3종과 생약 성분의 복합처방으로 효과 빠른 종합소화제 ‘베나치오 세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베나치오 세립. (동아제약)
‘베나치오 세립’. (동아제약)

베나치오 세립은 디아스타제·프로테아제·셀룰라제(탄수화물 소화), 리파제(지방 소화), 프로자임(단백질 소화) 3종의 소화효소가 음식물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생약성분인 창출이 위 내의 음식물 배출 능력을 향상시켜 소화불량 증상개선과 소화를 촉진시킨다.

이와 함께 위산 중화와 통증을 완화해 주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 속 쓰림, 위산과다, 위통, 위부불쾌감 등에도 효과가 있다. 복용방법은 만15세 이상 성인 기준 1일 3회 식후에 먹으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잦은 술자리와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생활로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현대인이 늘고 있다”며 “이번 출시한 베나치오 세립은 소화불량 증상을 빠르게 해소해 주는 것은 물론 속을 달래주고 통증을 완화해 주는 성분이 복합 처방돼 소화불량과 함께 다양한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