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윈스테크넷, 롯데 계열 보안시스템 공급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7-03-30 14:19 KRD1
#윈스테크넷 #스나이퍼IPS #스나이퍼IDS
NSP통신

(DIP통신) = 네트워크 정보보호기업인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의 보안시스템이 롯데그룹 계열사에 잇따라 보급되고 있다.

윈스테크넷은 30일 지난 1월 롯데월드와 롯데캐논에 침입방지시스템(IPS)을 공급한데 이어 3월에는 롯데쇼핑과 롯데카드에 IPS인 ‘스나이퍼IPS’와 침입탐지시스템(IDS)인 ‘스나이퍼IDS’를 각각 공급했다고 밝혔다.

윈스테크넷은 이처럼 자사의 보안시스템이 롯데그룹 계열사에 계속 공급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지난해부터 롯데그룹을 대상으로 꾸준한 영업활동을 펼친 결과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지속적 성과가 잇따를 것으로 내다봤다.

G03-8236672469

이 회사는 지난해 CJ시스템즈와 더존ISS 등에도 그룹망 통합보안사업에 보안시스템을 공급한 바 있다.

이처럼 대기업 계열사들이 윈스테크넷 보안제품을 선호해 도입하는 것은 이 회사 제품이 타사 제품과 비교해 계열사간 호환성과 확장성, 연동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윈스테크넷은 보안시스템시장이 대기업 계열사간 전산망통합으로 보안 수요 잠재력이 클 것으로 전망하고 이들 대기업을 대상으로한 활발한 영업활동을 전개해 지속적 성과를 일궈낼 계획이다.

한편, ‘스나이퍼IPS’는 해킹, 웜, 유해트래픽을 실시간 차단하는 침입방지시스템이며 ‘스나이퍼IDS’는 해킹 등 정보침해행위를 실시간으로 찾아내 대처방안을 제시하는 침입탐지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