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CD 모니터 액정화면 푸어플레이트로 보호한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6-06-13 09:41 KRD1
#prue plate #노트북 #타블렛 #lcd모니터 #agf #액정보호필름 #
NSP통신

(DIP통신) = 푸어 플레이트 브랜드로 핸드폰에서 노트북/타블렛에 이르는 다양한 종류의 액정보호필름을 선보이고 있는 AGF(대표 전종옥)에서 대형 LCD 모니터용 액정보호필름을 출시했다.

현재 LCD 모니터 시장의 경우 점점 대형 화면의 수요가 늘어감에 따라 넓은 면적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정이나 사무실, 상가, 각종 산업 현장 등 노출된 환경으로부터의 보호가 매우 중요한데 보안기나 유리 외에는 적당한 방법이 없었다.

G03-8236672469

더구나 위 두 가지 방법은 모니터 미관과 화질을 손상시키며 그 부피와 무게로 인한 불편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지 못했다.

이에 고가의 노트북 LCD에서만 볼 수 있는 코팅 액정으로의 화질 향상 효과를 보여줌과 동시에 완벽한 표면 보호가 가능한 LCD 모니터용 푸어 플레이트(Pure Plate)를 출시했다.

그 동안 부착 후 향상된 화질과 터치 스크린에 적용 가능한 뛰어난 표면 강도 등으로 모든 디지털 디바이스 시장에서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고 밝히는 AGF의 관계자는 대형 LCD용 푸어 플레이트 역시 시장에서 폭발적 호응이 있으리라 자신감을 내비쳤다.

국내 출시 모델에 적용 가능한 17, 19, 20.1, 20.1인치 와이트의 4가지 제품을 출시했으며 추후 시장의 요청에 따라 32, 40, 60인치 등 초대형 LCD TV용 액정보호필름 역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이로써 푸어플레이트는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PMP, PDA와 같은 작은 액정에서부터 7인치 네비게이션, 노트북, LCD 모니터 등 대형 액정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에 아우르는 다양한 액정보호필름 라인업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