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어린이용 프리미엄 주스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는 ‘우리아이 건강음료 오렌지 그대로’와 ‘우리아이 건강음료 망고 그대로’ 총 2종이다.
우리아이 건강음료 오렌지 그대로는 물을 일체 넣지 않고 100% 유기농 오렌지만 착즙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제품으로 진하고 풍부한 오렌지 맛을 그대로 살렸다. 우리아이 건강음료 망고 그대로는 열대과일 망고의 달콤하고 풍부한 과즙에 설탕 대신 혈당상승(GI)지수가 낮은 유기농 아가베 시럽과 사과즙 칼슘, 비타민C 등을 첨가해 어린이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는 아이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도록 ‘치어팩(Cheer Pack, 주머니 형태의 몸체에 돌림마개를 만들어 넣은 용기)’ 형태로 제작해 휴대가 간편하고 개봉과 보관이 용이하다.
올가는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8개 구매시 2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300원(100ml).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