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정병일 기자 = 아울렛몰 나인스에비뉴는 ‘최지우 스타일러스샵, ‘이병헌 카오리샵’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나인스에비뉴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될 ‘최지우 스타일러스샵’은 최지우 단발, 최지우 목걸이 등 드라마 속 패션 스타일을 다양하게 유행시켰던 최지우가 출연중인 ‘스타의 연인’ 속에서 보여줬던 귀걸이, 목걸이 및 다양한 종류의 주얼리 제품을 선보이는 주얼리샵이다.
드라마 속에서 선보였던 최지우 주얼리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별도 구성했으며 최지우의 개인소장품, 애장품, 드라마 소품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최지우샵의 판매아이템은 목걸이, 귀고리, 팔찌, 발찌, 브로치, 핸드폰줄 등 약 200여종이며 가격은 10만원대에서 50만원대다.
또한 최지우 스타샵에 한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슈콤마보니도 입점한다.
이와 함께 영화 ‘놈놈놈’으로 각종 시상식에서 주목받았던 영화배우 이병헌도 모자 전문 브랜드로 구성된 ‘이병헌 카오리샵’을 선보인다.
이병헌샵에서 판매되는 모자 상품들은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최지우, 이병헌이 대표적인 한류스타인 만큼 이번에 선보이는 스타샵이 외국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 유치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스타샵이 입점되는 나인스에비뉴는 1호선 구로역 인근 애경백화점 옆에 위치하며 오는 2월 말 오픈 예정이다.
DIP통신, danny@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