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래창조과학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준호)는 내달 31일까지 ‘5월의 행복 그리고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우리 농수축산물, 꽃배달, 전통시장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와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어버이날을 맞아 한우보신세트, 인삼 및 홍삼, 민속주, 한과 등 효도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우체국쇼핑 인기상품인 조미구이김, 수산물세트, 제철과일 등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어버이날, 스승의날, 로즈데이, 성년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꽃배달 선물로 카네이션 꽃다발 및 코르사주, 100송이 장미 등 다양한 상품도 구성했다. 평일은 물론 주말, 공휴일도 9시~24시까지 전화로 주문 가능하다.
우체국쇼핑은 이번 할인행사기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 27일부터 10일간 구매고객 중 100명에게 태블릿PC, 자전거, 한우세트 등을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대 80% 할인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 우체국쇼핑 방문횟수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드리는 출석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 우체국쇼핑 모바일 구매고객 중 5500명에게는 노트북, 자전거, 홍삼순액,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정의 달에 인기있는 상품들만 모아놓은 우리아이 튼튼선물, 어버이날 건강선물, 스승의날 감사선물, 제철식품 할인전, 전통시장 인기상품전 등 다양한 맞춤형 상품추천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