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성 듀오 ‘파스텔블루’ 얼굴 공개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1-18 18:16 KRD1
#파스텔블루 #블루PD #이주환

멤버 PD블루는 경인방송 현직 PD인 이주환씨

NSP통신-남성듀오 파스텔블루(사진 왼쪽이 PD블루인 경인방송 이주환PD, 오른쪽은 파스텔)
남성듀오 ‘파스텔블루’(사진 왼쪽이 PD블루인 경인방송 이주환PD, 오른쪽은 파스텔)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듀오 그룹 파스텔블루의 실체가 드러났다.

파스텔블루는 천재뮤지션 작곡가 파스텔과 베일에 가려진 작사가 PD블루가 의기투합해서 만든 타이틀곡 ‘그리워서’에 가수 진주와 프리스타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가 된 남성듀오 그룹이다.

이들은 지난달 7일 디지털싱글을 공개된지 얼마 안돼 싸이월드 음악차트에서 타이틀곡인 ‘그리워서’로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그동안 네티즌들로부터 궁금증을 유발시켜 왔다.

G03-8236672469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이들이 드디어 18일 오후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진행된 10월 싸이월드 디지털뮤직어워드 시상식 및 축하공연에 얼굴을 공개했다.

파스텔블루는 ‘노바디(Nobody)’로 지난달에 이어 ‘Song Of The Month’부문을 연속 수상하게 된 원더걸스와 함께 ‘Rookie of the Month’부문을 차지해 무대에 올라 가수 진주와 함께 ‘그리워서’와 이들의 신곡인 ‘하루’를 열창했다.

한편 그동안 베일에 가려 있던 파스텔블루는 PD블루가 현재 경인방송 현직 방송프로듀서로 <박세민의 2시의 스케치>와<채리의 무적라디오>를 담당하고 있는 이주환 PD로 알려져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주환 PD는 몇 년전부터 대중음악작사가로 활동해 오며, 그동안 한봉우, 마스코타블루, 그린토마토후라이드 등의 음악에 작사가로 참여했고 이번에는 직접 그룹을 결성해 음반을 발표하게 됐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