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산시, 납세자의 날 4개 유공기업 감사패 수여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5-03-02 18:55 KRD7
#군산시 #납세자의 날 #유공기업 감사패
NSP통신-2일 문동신 군산시장(사진 가운데)이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한 박준두 세아베스틸 이사(사진 왼쪽 첫번째), 윤용호 한국지엠 군산공장 부공장장(왼쪽 두번째), 이영규 타타대우 이사(오른쪽 두번째), 박성주 군산레저산업 대표이사(오른쪽 첫번째) 등 4개 유공기업에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2일 문동신 군산시장(사진 가운데)이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한 박준두 세아베스틸 이사(사진 왼쪽 첫번째), 윤용호 한국지엠 군산공장 부공장장(왼쪽 두번째), 이영규 타타대우 이사(오른쪽 두번째), 박성주 군산레저산업 대표이사(오른쪽 첫번째) 등 4개 유공기업에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는 '제49회 납세자의 날'(3월 3일)을 맞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해 군산시의 안정적인 재정확보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온 기업들에게 2일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감사패를 받은 기업은 세아베스틸 , 한국지엠 군산공장, 타타대우상용차, 군산레저산업 등 4개 기업이다.

이들 기업이 납부한 지방세는 100여억원으로 군산시 지방세입의 15%에 이른다.

G03-8236672469

이들 기업은 어려운 지역경제의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인 고용창출 및 경제활성화에 크게 기여했으며, 동절기 연탄배달, 김장김치 지원 등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이다.

문동신 군산시장은 “기업과 시민이 성실한 납세의 의무를 다할 때 행복한 복지도시 기반 조성이 완성된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제도개선 및 납세편의시책 발굴 등을 통해 성실납세자가 존경받는 풍토를 만들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ks@nspna.com, 김광석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