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신한지주↓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신라스테이 동탄이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음 달 14일까지 숙박권 1매를 선물로 증정하는 '1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고객 감사의 의미로 ‘1주년 기념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내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객실 숙박권 1매’를 선물한다.
‘1주년 기념 패키지’는 특별히 1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혜택들을 모아 구성됐다.
우선 연말을 맞아 화려한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에서 다채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에버랜드 자유이용권(2매)을 제공한다.
또한 특1급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고급 어메니티인 AVEDA 제품이 비치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신라호텔의 맛을 담은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의 조식(2인)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30만9000원, 주말 25만9000원(10% 세금별도)이며, 12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스마터 스테이(Smarter Stay)'를 콘셉트로 신라호텔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 위에 새로운 감성을 더한 공간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신라호텔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는 조식과 런치, 브런치, 디너 뷔페를 상시 운영하며, 신라호텔의 엄선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