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외환은행, SKT 통신비 결제우대 통장 출시…우대금리·캐쉬백 등 제공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1-17 16:51 KRD7
#SK텔레콤(017670) #외환은행 #통신비우대통장 #우대금리 #캐쉬백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은 SK텔레콤과 제휴해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전용통장으로, ‘SK텔레콤 통신비 결제통장’을 출시했다.

이번 외환은행의 SK텔레콤 통신비 결제통장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매월 필수적으로 지출하는 통신비를 이 결제통장으로 자동이체시, 은행은 최고 연2.0%의 우대금리와 수수료면제 등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OK캐쉬백 등을 제공, 고객은 통신비 자동이체 하나만으로 은행과 통신사로부터 더블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G03-8236672469

가입대상은 만 19세이상 실명의 개인으로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며, SK텔레콤 통신비를 자동이체만 신청해도 결산기 평균잔액 100만원미만 금액구간에 대해 연0.5%의 금리우대와 전자금융이체수수료, 자동화기기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통신비 자동이체고객이 이 결제통장으로 급여입금, 적립식계좌 자동이체, 스마트폰뱅킹 거래실적, 뱅크웰렛카카오 충전실적이 있으면 각 항목당 연0.5% 금리우대가 추가돼, 결산기 평균잔액 100만원미만 금액구간에 대해 최고 연2.0%가 금리우대가 제공된다.

더불어 부가서비스로 이 결제통장을 외환카드 결제계좌로 이용하는 고객이 일정 대출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SK텔레콤 통신비 결제전용 마이너스 대출(한도50만원)인 SK텔레콤 통신비 안심결제 대출이용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SK텔레콤 통신비 결제통장 출시를 기념해, 외환은행은 새로운 통신비 결제 통장으로 통신비 자동이체를 신청한 SK텔레콤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5000원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SK텔레콤에서는 SK텔레콤 카드결제 고객이 새로운 결제통장으로 통신비 자동이체 신청시 OK캐쉬백 5000점 및 6개월동안 통신요금의 0.5%를 OK캐쉬백으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개인상품부 관계자는 “이번 SK텔레콤 통신비 결제통장은 외환은행이 SK텔레콤과 함께 은행과 통신사의 더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고객들의 통신비 지출 부담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여러 유관기관 등과의 제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