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부산은행, 문현동 신축본점서 창립 47주년 기념식 가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0-24 10:08 KRD7
#BS금융지주(138930) #부산은행 #창립47주년 #문현동
NSP통신-부산은행이 문현동 신축본점에서 창립 47주년 기념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은행이 문현동 신축본점에서 창립 47주년 기념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BS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창립 47주년을 맞아 새롭게 이전한 문현동 신축본점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임직원 500여명이 함께한 이날 창립기념식에서 성세환 BS금융그룹 회장은 “부산은행과 BS금융그룹 전 임직원은 문현동 신축본점에서 새로운 도약을 이뤄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부산은행은 중소기업 및 서민금융 지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시해온 상생경영을 부산, 경남, 울산 등 동남경제권 전역으로 확대해 그 깊이를 더하고 소상공인 및 기술력이 우수한 지역중소기업에 대한 지원도 더욱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G03-8236672469

또한 저수익, 저성장이 일상화된 뉴노멀시대에는 더 이상 자산의 규모가 수익을 보장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양적성장을 벗어나 소매금융이 강한은행으로 탈바꿈 하는 등 경영 패러다임을 획기적으로 바꿔 나가기로 했다.

아울러 BS금융그룹의 자회사로 새로 편입된 경남은행과는 확고한 투뱅크 경영체제를 구축하고 향후 통합전산센터 구축, 공동구매 및 공동투자, 조직운용 효율성 제고등을 시너지 극대화를 바탕으로 그룹 전체적인 경쟁력 강화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한편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는 묵묵히 자신의 맡은 바 업무에 매진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히든히어로 상’을 시상하고 참석한 전 임직원들이 함께 대한민국을 넘어 초우량 글로벌 은행으로 성장하고 아시아 탑 뱅크(ASIA TOP BANK)로 도약하자는 다짐 퍼포먼스를 가졌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