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차, 고객 맞춤형 어플리케이션 ‘마이카스토리’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0-14 11:25 KRD7
#현대차(005380) #고객 맞춤형 #어플리케이션 #마이카스토리 #차량 관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005380)가 차량 관리를 위한 고객 맞춤형 어플리케이션인 ‘마이카스토리(My Car Story)’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어렵고 귀찮게 생각될 수 있는 자동차 관리를 스마트 기기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와 같은 고객 맞춤형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을 마련했다.

특히 현대차 ‘마이카스토리’는 고객 개별 차량의 정보에 따라 ▲정기 점검일 ▲소모품 교환주기 ▲보증서비스 만료 예정일 ▲해당 차량 리콜 정보 등을 고객이 직접 확인해 보지 않아도 쉽게 알 수 있도록 ‘자동 알림 서비스(Push Service)’를 업계 최초로 제공해 이용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SP통신

‘마이카스토리’의 세부 기능은 ▲수리내역 ▲서비스 ▲가이드 ▲네트워크 ▲커뮤니티 등 크게 다섯 가지 항목으로 나뉘며 각 항목을 통해서 차량 관리는 물론 자동차 생활 전반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한편 수리내역 항목에서는 ▲차량 정비이력 조회와 ▲소모품 교환 주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차량을 서비스센터에 입고 했을 때 ▲고객이 수리 진행 사항을 실시간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적용해 차량 정비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의 대기 시간 동안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