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큐브, 2주 착용 ‘오아시스 난시용’ 콘택트렌즈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5-26 17:53 KRD2
#아큐브 #콘택트렌즈 #오아시스 난시용 #2주 착용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콘택트렌즈 전문 브랜드 아큐브는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에 이어 ‘2주착용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의 안경원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난시는 빛의 굴절이 눈 안에서 두 개로 나눠져 사물이 겹쳐 보이는 현상으로, 국내 시력교정인구(700만명) 중 절반이 이에 해당한다. 그러나 활동성이 요구되는 현대인에게 적절한 난시용 콘택트렌즈로 교정되는 경우는 11%로 매우 낮다.

NSP통신-오아시스 난시용 (아큐브 제공)
오아시스 난시용 (아큐브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은 아큐브의 독자적인 'ASD(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 기술이 적용된 렌즈로, 눈의 자연스러운 깜빡임만으로 4개의 활성존을 통해 축을 고정해 언제나 선명하고 또렷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실리콘 하이드로젤 소재에 하이드라클리어 플러스 기술이 적용, 어떤 환경에도 선명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풍부한 수분공급, 높은 산소투과, 미국 FDA 기준 1등급(99% UVB, 90% UVA) 자외선 차단의 트리플케어로 눈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G03-8236672469

한편 아큐브는 국내 난시 소비자들에게 난시에 대한 인식을 일깨우고 편안하고 건강한 난시 교정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난.시.타.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 말에는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