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달러 환율 1446원 돌파…최상목, ‘비상계엄’ 심야 긴급회의 소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관절과 연골 건강 관리를 위한 ‘하이뮨 관절연골엔 콘드로이친 뮤코다당단백’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사람 연골과 구조가 비슷한 소 연골 유래 ‘뮤코다당∙단백’을 함유해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뮤코다당∙단백은 연골 조직의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하이뮨 관절연골엔 콘드로이친 뮤코다당단백’은 그래스패드와 코셔 인증을 받은 소 연골에서 유래한 뮤코다당∙단백을 최대 함량 1200mg 함유했으며, 체내 흡수가 잘되는 활성형 비타민 D3을 비롯해, 망간, 셀레늄 등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한 영양 성분을 균형있게 설계했다.
또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스웰리아, 아연, 커큐민, 프로테오글리칸, 콜라겐, 히알루론산, N-아세틸글루코사민, 어골칼슘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관절과 연골 건강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이에 대한 기능성이 입증된 뮤코다당∙단백을 함유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관절과 연골 건강 관리에 힘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