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쇼크’ 집값 기대↓…경기 전망 1년새 최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은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를 리뉴얼한 신제품 ‘2015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일리 오가닉 라인은 0세~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다.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오가닉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트렌디한 멜란지 소재를 활용해 개성은 살리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너시트는 푹신한 누빔소재로 교체해 편안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데일리 카시트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기존의 동물 모양의 패턴을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로고 자수로 교체했다.
색상은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클래식과 멜란지 소재를 활용한 라이트 그레이, 멜란지 딥블루, 파이어 브릭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39만원. 데일리 오가닉 리뉴얼 제품은 순성 공식 쇼핑몰과 CJ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순성산업은 데일리 오가닉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순성 공식 쇼핑몰과 CJ몰에서 구매 고객 대상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 오가닉 리뉴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과 함께 오가닉 목 보호대와 침받이 등 총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3D쿨시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