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은 유아전용 육수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과 끓는 물에 밥과 함께 넣으면 완성되는 ‘베베 이유식 만들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은 블록 형태의 유아전용 국물내기 제품으로 이유식을 만들 때 육수를 장 시간 우려내야 하는 수고를 줄여 조리시간을 단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분말형태 또는 팩 형태의 어른용 육수재료와 달리 국내산 천연 원료들을 첨가물 없이 초저온 급속동결공법으로 제조한 아기 전용 육수블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용량 개별 포장으로 육수 농도와 양 조절이 편리하며, 멸치·쇠고기·황태·닭고기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500원~8900원(16g).
‘베베 이유식 만들기’는 천연재료와 육수가 하나로 엄마가 원하는 이유식을 손쉽게 맛있게 만들어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번거롭게 육수를 따로 우려내거나 재료를 손질할 필요없이 끓는 물에 동결건조공법의 블록과 밥을 넣어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다.
국내산 우리농산물과 육류, 해조류 원료로 사용했으며, 자색고구마·닭고기백년초야채·쇠고기야채·멸치야채 등 7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5900원~6500원(24g).
이외에도 100% 국내산 참깨를 사용한 순한 맛의 ‘베베 순 발아참기름’과 아이의 장 건강을 위해 김치 유산균을 첨가한 ‘베베 순 유산균소금’, 아기 입맛에 맞춰 짜지 않고 순해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베베 순 간장소스’ 등 유아전용 양념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기의 이유식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엄마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천연재료만을 사용했다”며 “유아전용 양념은 기존 간이 센 양념과 달리 아기만을 위한 순하게 만든 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